우선 고객님계 죄송하단 말씀먼저 드립니다.
환불 지연건은 오늘 고객님과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일본 싸이트 오픈으로 직원 확충을 하면서 프로그램에 충분히 숙지하지 못한 인력의 급한 실무 투입으로 인해 웃지 못할 해프닝이 발생 되었습니다.
저희 본사의 잘못으로 고객님께 불편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립니다
다신 이런 불편 없으시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통화 내용은 고객님 동의하에 게시하게 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4월24일 주문하고 사이즈도 안맞고 마음에들지않아 어렵게 전화 연결해서 반품신청하여 5월초에 회수하였고 1주일지나도 취소/환불이 안되어 어렵게 전화연결해서 5월14일 취소/환불 메일 받았는데 왜지금까지도 취소/환불 안되어있는거죠?
카드사에 전화해서 확인도 한 상태입니다.ㅡㅡ
일처리를 제대로 안하여 카드취소가 누락된건 아닌가요?
고작 5만원때문에 사람을 번거롭게하고 화나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